[필독] 학생 출석인정((구)학생휴가) 신청 변경사항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언론정보학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44 | 등록일 | 2025.03.2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이메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「충남대학교 학사운영규정」에 출석인정 조항 신설(구학생휴가규정 폐지)에 따라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이 필요한 학생은 붙임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. 1. 출석인정 신청 주요 변경 사항
2. 적용 시점: 2025. 3. 20.(목), 13:00시 ~ 3. 신청 방법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(증빙 업로드 필수) ※ 제출된 증빙서류의 원본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학과에서 학생에게 원본 제출 요구할 시 원본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증빙서류 위조 시 징계 처분을 받을 수 있음 4. 승인 절차
5. 붙임 가. 출석인정 신청 안내 1부. 나. 출석인정 신청 매뉴얼(학생용) 1부. 다. 충남대학교 학사운영규정(발췌본) 1부.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 |
이전글
다음글